상담&예약

글보기
발기부전 상담...
이름123 등록일2022.05.16 조회수176

안녕하세요 


발기부전이라는걸 인식도 못하고 살다가 6년전 여자친구와 성관계를 가지려는 찰나에 안되는걸 알고 발기부전을 처음 인식했습니다.


병원을 다녀보며 높은 용량의 경구용 약물을 먹어도 아무런 효과가 나타나지 않아 병원에서 권유한 트리믹스 주사요법을 실시했습니다.


허나 그것도 아무런 효과가 나타나지 않아 그 이후로 병원도 안다녔습니다.


그리고 2019년쯤 다른 서울쪽 병원을 방문해보니 주사요법으로 인해 해면체가 섬유화가 진행되서 임플란트 방법밖에 없다고 하더라구요..


지금 현재 상태는 발기를 하려면 강한 자극과 괄약근쪽을 조이면서 강하게 힘을줘야 발기가 딱딱하게 진행되고


그마저도 몇초도 안되서 금방 발기가 풀려버립니다... 저같은 경우는 동맥,정맥 수술로 가능할까요...


당시 6년전 병원에서는 동맥, 정맥 수술은 재발가능성이 너무 높아 추천안한다고 해서 걱정이 됩니다..
123님 안녕하세요, 세인트비뇨기과 김진홍 원장입니다.

발기부전 특히 젊은 사람들이 보형물 삽입수술은 선뜻 선택하시기에는 마음이 쉽지가 않으실 겁니다.
하지만 이성적으로 봐서, 또 많은 임상 경험에 의하면 보형물 수술을 하고 오래 사용하시는 것이 가장 합리적인 판단으로 보이구요.
또, 현제 헤이로니병으로 해면체 섬유화까지 진행된 상황에서 보형물 삽입수술도 쉽지만은 않을 것이고, 또 재발이나 보형물 삽입수술의 실패가능성도 낮다고 볼 수도 없을 것 같네요.
보형물 삽입수술이 성공할 수 있기를 기대하는 것이, 설명주신 내용에 합당하다고 판단되는데요.
전에 검사하신 것을 확인할 방법은 없지만, 제 느낌을 설명드린 것입니다.

해면체 섬유화가 진행된 상태라면 저도 동맥-정맥 수술을 고려하지 않을 거 같습니다.
음경 발기 보형물 삽입수술도 만만챦은 도전일 거 같구요.

문의주셔서 감사하고요. 즐거운 하루 되세요

세인트비뇨기과 김진홍 배상
상담전화; 02 555 7536